커뮤니티

금고뉴스

새마을금고, MG새마을금고 음악회 개최
작성자 : 관리자(kfcc3533@kfcc.co.kr) 작성일 : 2019-09-17 조회수 : 7
파일첨부 :

- 새마을금고 고객, 지역주민 함께 하는 축제 한마당
- 인천을 시작으로 전국 13개 시도지역에서 개최

 

□ MG새마을금고가 9월 3일 인천 지역을 시작으로 10월 24일까지 서울을 제외한 전국 13개 시도지역에서 ‘MG새마을금고음악회’를 개최한다.

 

□ 이번 음악회는 MG새마을금고가족의 희망을 노래하는 음악회로서 전국 새마을금고 회원 및 비회원이 함께 나누는 축제의 한마당으로 다채롭게 마련됐다. 새마을금고는 음악회를 통해 고객 및 지역 주민에게 잊지 못할 추억과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.

 

□ 인천아시아드주경기장에서 열린 9월 3일 음악회는 모모랜드, 장윤정, 소찬휘 등의 출연진이 약 2만명의 주민들에게 풍성한 가을 저녁을 선물했다.

 

□ 음악회는 지역별 일정에 따라 뮤지컬 갈라쇼, 애니메이션 크루 등의 오프닝 공연을 시작으로 아스트로, 모모랜드, 마마무, 장윤정, 소찬휘 등 국내 정상급 가수 등이 출연하는 다양한 무대로 꾸며진다. 피날레에서는 오케스트라의 웅장한 연주와 함께 불꽃쇼가 펼쳐져 가을 밤하늘을 화려한 불꽃들로 수놓을 예정이다.

 

□ 박차훈 새마을금고중앙회장은 “새마을금고의 아름드리 느티나무처럼 깊고 풍성한 문화행사의 의미를 담아 모두가 주인공이 되는 음악회가 되기를 바란다”며“새마을금고는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하겠다”고 밝혔다.

 

□ 이번 음악회는 누구나 입장이 가능하며, 5천만원 상당의 경품 추첨도 진행된다. 지역별 음악회 일정과 경품행운권 수령 등 관련 문의는 가까운 새마을금고에 문의하면 된다.  

이전글 제8회 새마을금고 사진공모전
다음글 새마을금고"제8회 MG새마을금고 인생샷 공모전"