커뮤니티

금고뉴스

새마을금고"제8회 MG새마을금고 인생샷 공모전"
작성자 : 관리자(kfcc3533@kfcc.co.kr) 작성일 : 2019-08-09 조회수 : 7
파일첨부 :

□ 새마을금고중앙회(회장 박차훈)는 새마을금고 거래자의 문화사업 저변 확대 및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사진공모전인 ‘제8회 MG새마을금고 인생샷 공모전’을 개최한다.

 

‘기쁨샷, 행복샷, 감동샷 인생사진은 함께봐야 맞지(MG)’라는 슬로건으로 진행되는 이번 공모전은 새마을금고 계좌를 보유한 거래자면 참여 가능하며, 공모주제는 새마을금고와 관련된 내용이어야 한다. 

   

□ 1인당 출품할 수 있는 사진은 5점 이내이며, 출품규격은 디지털인화의 경우 용량 3M이상(해상도 300dpi 이상)의 JPG 또는 JPEG등의 사진파일 이거나 인화사진의 경우 11 × 14인치 크기여야 한다.

 

□ 접수기간은 8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며 접수된 작품에 대해서는 전문 사진작가의 심사를 거쳐 오는 9월 23일(월) 새마을금고 홈페이지 등을 통해 당선작을 발표할 예정이다.

 

□ 출품은 새마을금고 홈페이지 (http://www.kfcc.co.kr)에서 온라인으로 제출하거나 새마을금고중앙회 대외협력홍보본부 사진공모전 담당자 앞으로 우편 접수하면 된다.

 

□ 최우수작품(1명)에는 200만원의 상금이 주어지며 우수작(2명)과 가작(3명)에는 각각 100만원과 50만원, 장려상(44명) 각 10만원 등 총 50명, 990만원의 상금이 수여될 예정이다.

 

□ 새마을금고는 입상작을 중앙회 회관과 제주연수원, 그리고 MG인재개발원 등에 전시할 예정이며, 향후 새마을금고의 각종 홍보에도 활용할 계획이다.

 

□ 박차훈 새마을금고중앙회장은 “이번 사진공모전을 통해 새마을금고 고객들과 소중한 추억을 나누고자 한다” 며 “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고객들과 소통하는 새마을금고가 될 것”이라고 밝혔다.

 

이전글
다음글 새마을금고중앙회, 사회적경제기업 육성에 발벗고 나선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