커뮤니티

금고뉴스

새마을금고, 우리마을가게 사장님 응원 ‘메이크오버’캠페인 전개
작성자 : 관리자(kfcc3533@kfcc.co.kr) 작성일 : 2021-09-28 조회수 : 103
파일첨부 :
뉴스센터 게시판 썸네일 이미지

□ 새마을금고중앙회(회장 박차훈)는 오늘(27일)부터 우리마을가게 사장님을 응원하기 위해 ‘메이크오버’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.

 

□ 이번 브랜드 캠페인은 코로나 19로 가장 큰 타격을 입은 소상공인들에게 특별한 하루와 변신의 기회를 선사하기 위해 기획됐으며 새마을금고를 아는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. 
 
□ 캠페인 신청은 새마을금고 공식 인스타그램(http://instagram.com/makegood.mg), 메이크오버 전문 채널 더뉴그레이 인스타그램(http://instagram.com/_thenewgray) 프로필 링크에서 신청하거나 QR코드를 인식해 ‘신청 사연’등을 기입하여 신청하면 된다.

 

□ 신청기간은 2021년 9월 27일부터 2021년 10월 8일(18:00마감)까지며, 최종 선정은 두 차례에 걸친 사연 심사를 거쳐 최종 20명을 선정해 헤어, 메이크업, 촬영용 의상, 워크 자켓(작업복으로 활용 가능), 사진촬영 등 일체를 제공한다.

 

□ 메이크오버의 기회는 잡지 못했지만 감동적인 사연을 보낸 80명의 우리마을가게 사장님들께는 새마을금고와 더뉴그레이가 제작한 10만원 상당의 워크자켓(made by MG)을 선물로 제공할 예정이다.

 

□ 코로나19로 지친 내가 아끼는 우리마을가게 사장님을 위한 깜짝 이벤트, 혹은 기분전환이 필요한 소상공인 스스로 신청해도 좋다. 메이크오버 대상자 발표는 오는 10월 18일로 예정돼 있다. 

이전글 [보도자료] MG새마을금고 배드민턴단, 가을철 배드민턴대회 6연패 달성
다음글 코로나 상생 국민지원금 신청 안내